사족은 기억나는 부분만 달아두는 걸로!!

시간순서는 물론 뒤죽박죽임

 

 

 

돌아온인성초 처음 나왔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가져와서 스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인성초로 변신하고 다니는 생댐님 주위둘러쌈ㅋㅋㅋㅋㅋㅋㅋㅋ

 

 

 

 

 

 

평양남에서 살던 시절........

뭐하고 놀다가 이게나왔는진 기억이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찍은듯

 

 

 

 

 

 

멱살잡을 기세 찌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성자금 받으려고 일렬로 줄서있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금이었나? 불토였낰ㅋㅋㅋㅋㅋㅋ???

린이집에 모여서 줄줄이말해요!!!

게임방법은 단순한데 재밌었음!!!

 

린이 사회 짱잘봐서 더좋아!!!!!

 

 

 

 

 

 

이거... 숙주는 러브님이었나........???

단체로 변신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녔는데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수리 상향되고, 도사 둘 데리고 처음으로 마령을 깨본

기분좋았던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악;;;

 

 

 

 

 

 

 

 

왼쪽 펭귄 머리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찍어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초 수거 222222

 

 

 

 

 

 

 

 

뭐요S2현디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자 스샷은아닌데 왜이렇게 섞여있는지 ㅠㅠㅠ

 

 

 

 

 

 

쥬대님하고 룩 비스무리 맞춰서 문지기로 서봄

나는 왜이렇게 흑마법사처럼 보이는 것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공성중, 심장에서 농땡이치는 자리

나는 가운데가면 렉이 오져서 뭐 할수없으니까.........쥴윽...

근데 사람들 생각하는 자리가 비슷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시마을에서 얻을수있는 호두,밤,땅콩모잨ㅋㅋㅋㅋㅋ

단체로 우루루 달려가서 하나씩 머리에 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