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급날이여서 고대하던 하우징을 샀음ㅋㅋㅋ

오로라랑 은하수 고민하다가 둘다살까했었는데, 그냥 두셋합친것같아서

은하수 패키지로 골랐고,

삘받아서 스샷안에 없지만 ㅠㅠㅠ

너의안방은 셋트까지 구입 해버렸다!!!

 

 

 

 

 

 

 

 

 

멍청멍청하게도,,, 비포 앤 애프터 스샷을 찍었어야했는데

다설치해놓고 앗차,,, 싶어서 완성샷밖에 없음 ㅠㅠㅠㅠ

 

잉나네집에서 처음봤었는데 있는하우징중에 제일이쁜 셋트같다ㅠㅠㅠ

그리고 템도 제일간결함!!

 

이런건 움짤로 찍어야 제맛이라 찍어뒀다 ㅋㅋㅋㅋㅋㅋ

 

 

 

 

 

 

 

 

 

이방도 비포 앤 에프터가 없어서 몹시 아쉽 ㅠㅠㅠㅠ

이방은 하우징 인테리어셋트랑 합쳐서 셋팅했음

바닥이랑 벽지도 하우징 인테리어 세트꺼 그대로 냅두고

물건만 배치한것

 

원래 저기 왼쪽위에 있는것들이 전부였던 방이여서 엄청 횅했었는데

한셋 더 들여놨다고 꽉찬느낌이라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체액자는 깜빡하고 설치안해서 다시 설치했고

원래 안방세트에있던 대리석바닥과 하얀벽돌벽지는....

쩌리니까.................

쩌리집에 설치하러 ㄱㄱ 했음

 

 

 

 

 

 

 

 

 

롸,,, 설치하고보니까 정신병원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다꾸미고 템정리도 다 끝내던 차에

꼽기한테 귓이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 잘맞춘다구 나에꼽기!!!!!!!

 

 

 

 

 

 

 

 

근데 자기만 쏘옥들어와서 밖에 고대로 세워둠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는 나가서 기다리래~~

 

 

 

 

 

 

 

 

 

은하수방 구경시켜주는 스샷은 온데간데없네ㅠㅠㅠ

엄청좋아했었고, 이방도 분명 좋아할거라 생각하고 불러왔더닠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쇼파밑으로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말려~ 몽실이공이 여기 왜있게!!?

 

 

 

 

 

 

 

 

 

애견인 꼽기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음ㅋㅋㅋㅋㅋ

근데 보자마자 낑낑 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리트리버 사람볼줄알구~?

 

 

 

 

 

 

 

 

 

그런 꼽기는 좋아서 웃는건지 우는건지!!!?

 

 

 

 

 

 

 

 

 

옷을 갈아입고 끝끝내 쓰다듬고야 말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케 조와해주니까 내가다 뿌듯 ㅠㅠㅠㅠㅠㅠ

내가 애랑 티비때매 안방셋트를 너무 사고싶어했었는데....어흑흑...

꾸민집중 너무 마음에 들었음 ㅠㅠㅠ

 

 

 

 

 

 

 

 

 

 

와중에 다시 쇼파로 돌아와서

한국인의 종특 - 쇼파를 사놓고 쇼파에 안앉음을 실행 중임ㅋㅋㅋㅋㅋㅋ

너는 진정한 한국인★

 

 

 

 

 

 

 

 

 

티비속으로 들어갈 것 같이 밀착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한장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이 다소 들어간 집꾸미기였지만

잠시마나 재미+만족감을 줘서 너무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꾸밀방은 더남았는데

다음달을 기약해야할듯 싶은게

은근 돈도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집이 좋아서 큰땅에 집 여러개 설치한다고 마냥좋은게 아니란건 알겠지만

욕심이 과한짘ㅋㅋㅋㅋ 다 꾸며버리고 싶은게....ㅋㅋㅋㅋㅋㅋ

 

그런고로 새로운 하우징 이쁜거 또나왔으면 합니다 넥슨님 ㅠㅠㅠ!!!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