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조오억년만에 돌아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털이만한다 ㅠㅠㅠ

한동안 게을렀었던듯 ㅎㅎㅎ

방출해놓고보니 누군가의 흑역사만 줄줄이 박제시켜놓은 것같은 느낌적 느낌ㅋㅋㅋㅋ

시기는 뒤죽박죽인데, 사이사이 텀도 엄청 길것으로 예상 ㅠㅠ

 

정장입은사람들 3열로 모여있길래 구경하는데 사람들이 갑자기 훅많아져서 복잡해져버린 스샷 ㅠㅠ

중간중간 스파이가 있는게 함정

 

 

 

 

 

 

 

 

[속보] 빙글님 각선미 노출에 파문

 

 

 

 

 

 

이건 왜 박제했는지 영문을알수가 없다.

졸래 쎈사람한테 이겼다고 신나서 박제해놓은 듯ㅋㅋㅋㅋㅋㅋ

 

 

 

 

 

 

뽀토랑 한명은 누구징...? 쌍둥이 놀이 ㅋㅋㅋㅋㅋㅋ

 

 

 

 

 

 

 

절대음감 이벤트 조지고 받은 피리 색깔별로 모아서 연주회한 스샷

누군가 지나가면서 하는말잌ㅋㅋㅋㅋㅋㅋ

크... 역시 대기업은 다르네!!! 벌써 사람모아서 연주회한다며 ㅋㅋㅋㅋㅋㅋ

으쓱으쓱!!!

 

린이가 고생이 많았다ㅠㅠㅠ

 

다온님 달토빛나는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겼음ㅋㅋㅋ

 

 

 

 

 

 

 

 

 

 

브로맨스 현장 목격 2

 

 

 

 

 

 

단단한 그것이 뭐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주말에 사냥이벤으로 뿌렸던 보름달

저거끼고 탈명귀 탄다음에 뒤돌면 탈명귀가 달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탈품달!

 

이쁨이쁨!

 

 

 

 

 

한성 한가운데에 밧줄에 매달린 백조꽃님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찍어둔 스샷인듯

 

 

 

 

 

살포기+귀농의상 샀다고 신나서 찍은 컨셉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샤시토깽이+씨희님 귀신 컨셉으로 출연한 덕에 스샷이 살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성 끝나고 다함께 최낑낑언니로 변신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_춤타임.gif

밑에 와리가리는 아토빌님

 

 

 

 

 

 

 

깔끔하게 찍고싶었는데 아쉬운 만큼.... 아토빌님 짜른버전도 만들어놨음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