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2월 28일이랑 이어져야할 내용이지만

밤을 샜단건 안비밀

오늘 양머리 장식 받는날이라 바로 수령받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공지로 봤을때 기저귀같다고 생각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써보니 장신구로 들어감

신상머리랑 찰떡임

 

근데 꼽기쓴거보니까 진짜 귀저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비싼머리랑 어찌 안맞을수가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가발용인게 확실한것 같음

 

 

 

 

 

 

 

 

그래서 착용했더니 그나마 볼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태극기저귀 2인방

 

상실이 낀 태극기는 빨간날 보상인데 버프받아야하니 나중에 사냥할때 텄음

무기도 커다래서 간지나던데 산무바를지말지 고민된다 ㅠㅠ

 

 

 

 

 

 

 

 

근데 고민도 하기도전에 가격이 왜저래 뛰었나 의문

불과 몇주전까진 900이었는데........ 무슨일...?

 

산무바를게 아직 남아있는데 미루지말고 진즉살걸 그랬음ㅠㅠ

 

 

 

 

 

 

 

 

아무튼 시간있을때 환수 6등급 퀘스트를 하는데

고약한향취를 내몸에 뿌렸다고 나를 구린뇬으로 만든 신령의현무ㅂㄷㅂㄷㅂㄷㅂㄷ

 

이뇬 덫에다가 쳐넣어야하는데 쉽사리 안들어가서 개빡침

 

 

 

 

 

 

 

 

 

그래서 환수퀘 다끝내고 귀환했더니

이번 사행성 1셋씩 가지질러보자고 꼬드겨서 안하려했는데,...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보기로 했음ㅋㅋㅋ

 

 

 

 

 

 

 

제일 부러운사람 - 모카

 

ㅠㅠㅠㅠ 한셋만에 아디턱받이 뽑음 ㅠㅠ 1억짜리...

지금은 시세변동이 있나모르겠는데 아무튼 젤귀여운거득템함

 

 

 

 

 

 

 

 

이번 사행이 진짜 창렬인게

그 하얀 치장들은 조각 10개에 1개씩임 ㅡㅡ

그 깹피리 10개가 36000원인데 거기선 건질거 1도없는 잡템들 나오면서

(그것도 기간제 1주일인가? ㅡㅡ 산무 무조건 필요함)

조각 고작 12개주는데 거기서 딸랑 하나나오는건 너무한거 아닌가 모름ㅋㅋㅋㅋㅋ

질소를 샀더니 과자가 나온격임 ㄹㅇ로

 

마지막으로 조각질렀더니 모카는 가채머리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분히 욕할만한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꼽기는 오버핏걸'백이고 나는 끼지도못한거 줌 ㅡㅡ

나보다 다들 양반아님????

ㅅㅂ..........

저거 남캐도 잘끼지도 않는템이라서 삭제 각임 ㅁㅊ

 

 

 

 

 

 

 

 

뿔각피리 10개 지른 결과물

형광우비망토 신상 빼고 다 잡템이라서

싹다 삭제하고 쾌적한 템창을 만들어버림

 

 

 

 

 

 

 

 

 

착샷이 아무래도 궁금하니까 껴봤더니

나더러 박나래래ㅜ.ㅜ

 

 

 

 

 

 

 

 

 

나도 한번더하고싶은데 비싸서 어케해요.......

내가 항상 입버릇처럼 말하지만

차라리 메이플 로얄스타일 20개(44000원)를 지르는게 더 이득볼것같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하면 망해요 진짜ㅠ.ㅠ

 

그러면 확실히 스라벨은 2개이상은 건짐 ㄹㅇ

 

 

 

 

 

 

 

그래도 우비 생긴건 저래생겼어도 염색하면 괜찮을까 싶었는데

내가 간과한사실 : 망토라고해서 망토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목장식으로 들어감

그래서 염색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옷도 안벗겨지고 발보니까 동농 발찌하고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최대한 나름의 장점을 찾아보기위해서 이것저것 다 써보는 중인데

 

 

 

 

 

 

 

 

 

뭔가 이런건 몸이 쪼꼼해지는 걸 입는게 나은가 싶다가도

 

 

 

 

 

 

 

 

이렇게 원래 인체비율이 더낫겠지 싶은데

나름 토끼양헤어랑 볼만한것 같기도함

근데 이건 움직여야 이쁨 진짜......

 

 

 

 

 

 

 

 

서프라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제일 깔끔한게 이옷밖에없는걸......

 

옷속도 잘안보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제적인거 아니냐몈ㅋㅋㅋㅋㅋ

 

 

 

 

 

 

 

 

 

이시간 제일 부러운사람 - 모카

동농이랑 진짜 찰떡임 턱받이

 

 

 

 

 

 

 

거기에 가채머리 끼얹기.jpg

 

 

 

 

 

 

 

 

자세히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밥에 회빼놓고 얹은것같지 않음????ㅋㅋㅋㅋㅋ

아니면 새우초밥 표백된거 올려놓은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말창 편집 깜빡하고 안했다 ㅠㅠ

그러케 치장에대해 한탄하고 있을 무렵

꼽기.... 귀엽다는거야?? ...................인거야 도대체!!!!!!

 

아냐 난 만조쿠해 진짜류.......

 

 

 

 

 

 

 

 

왜냐면 이 옷은 큐마와 입얼때 진가가 발휘함

 

 

 

 

 

 

 

'바람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0??? 오늘자 일기는 아니지만 조각조각 모은 스샷 방출  (0) 2019.09.25
20190305 바람일기  (0) 2019.03.05
20190228 바람일기  (0) 2019.03.01
20190218 바람일기  (0) 2019.02.18
20190217 바람일기  (0) 2019.02.18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