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7

적문걸은 스샷은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싸우다가 쓰윽,,, 민초단 가입하신 문주님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빨간글씨가 되었고 본거지에선 싸움이안되어서..................

 

 

 

 

 

 

 

 

 

한성북쪽가서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약한 주수리니까 ㅠ ㅅㅠ.... 걍주거보림

 

 

 

 

 

 

 

 

 

 

20200124

본거지에 서있는데 졸귀탱이신 분이 지나가길래

후다닥 달려가서 지나가던분 다시 잡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니까 간지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값 장난아니게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감상당하시다가 쿨하게 갈길 가버리셨음

 

 

 

 

 

 

 

 

20200207

신발고서는 아니지만 목걸이고서 득템또한 기쁜 것 ㅋㅋㅋㅋㅋ

 

 

 

 

 

 

 

 

 

20200211

생일날 득템을 하지못해서 슬펐지만

치즈님이 템한번 질러보래서 질러보고는 성공해서 한컷!!!!

생일선물 받은 기분이었는데 말이지.....

 

결국 이 반지를 팔고나서 번돈은.... 안경값으로 들어갔다 ㅠㅠㅠㅠㅠ

이럴려고 판거아니었는데 흑흑 ㅠㅠㅠㅠㅠㅠ

 

 

 

 

 

 

 

20200213

대두끼고 귀여워서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새까만 흑임자 표정이 제일 압권이었는데

지금은 하애져서 조금 그리운 모습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216

엘리제티파티모자 염색한 기념으로 캐릭을 다시한번 한껏 꾸며놨더니

린이가 여배우 같다며, 채시미님이 레드카펫 걸으라고 길 깔아준게 핏길★ㅋㅋㅋㅋㅋㅋ

 

 

 

 

 

 

 

 

20200219

쪽팔려 게임 벌칙인가......?!?!

 

 

 

 

 

 

 

 

 

20200226

범죄+노숙 동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글씨가 평소보다 더 빼곡하대서 봤는데

도사보면 거의 노랑노랑!!!

 

 

 

 

 

 

 

 

20200226

대두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룩도 맞추고 표정도 짓고 스샷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셋이 신나게 놀다보니

 

 

 

 

 

 

 

인원이 늘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늘어나서 하모니가 자음퀴즈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웃겨서 얼마 못맞추다가 자러 가버렸음 ㅠㅠ

 

 

 

 

 

 

 

 

20200228

항상 적으로만 만났던 주히랑 모시언니!!!

노란글씨로만나 반가워섴ㅋㅋㅋㅋㅋ

평화로운 공성이라 탱자탱자 놀다가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쪽에서는 오목두고있는게 진풍경이었는데

따로못찍어놔서 아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요님 풀떼기룩 맞추시길래 옆에서 나무해줘야겠다며 급하게

색깔맞춰왔더니 나무와 이새끼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뽀신모님이 혼자서 데모중이길래....

우루루 달토모자쓰고 같이 데모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X도 아니라 이창독 or 총창민ㅋㅋㅋㅋㅋㅋ

 

 

 

 

 

 

20190904

시간대가 뒤죽박죽이라;;;;

급 작년 스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음감 이벤트하고나서 연주 안해보고는 못배길것 같아서 사람모아서

연주회하려고 보니깤ㅋㅋㅋㅋㅋㅋ

로닥(고스토어)가 파를 맡았다고 '파'스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905

경운기라이더 한성에서 단체정모

 

 

 

 

 

 

 

 

 

딸딸딸거리며 선두로 급발진 하신 채시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잘 달려가시더이다...!!!!!

 

 

 

 

 

 

 

 

 

 

20190920

문파홍보지 스샷찍으려고 씨희목화 커플 불러서

컨셉스샷찍은후에 청탁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츄님과 호신모님 찍었냐 안찍었냐 물으시고

나에게 금품을 쥐어주면서, 그둘은 노동시켜주고

씨희님은 더 하얗고 이쁘게 보이게끔 해주시라몈ㅋㅋㅋㅋ

 

 

 

 

 

 

 

 

그렇게 탄생한... 모습이 이모습..........

 

치즈님 제가 평소에 많이 애정하는거 아시죠 ㅠㅠㅠ????

 

 

 

 

 

 

 

 

20191013

두번째로 해보는 전통혼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안가서 목각 깨졌지만

재밌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혼례에도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주셔서 고마울 따름이었구!!!

 

 

 

 

 

 

 

 

 

 

동생.....

내가 혼례한다고 슬퍼하는줄 알았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말 한것을 뒤늦게 스샷정리하다가 알게된 난 뭔뎈ㅋㅋㅋㅋㅋ

재 전통혼례갔을때 나도 저런말 해줬어야 했었는데

딴짓 하느라 못한게 한스럽다고오오오ㅗㅗㅗㅗㅗ

 

 

 

 

 

 

 

 

 

20191202

누군가 입히려고 사왔던 묘족 남자평복이었는데

주인잃고 바닥에 널브러진거 창민님이 주워서 입고는

해맑게 만세하시길랰ㅋㅋㅋㅋㅋㅋㅋ 찍어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224

나는 동짓날 동지팥죽을 먹지 못하고 지나가버렸지만

바람캐릭만큼은 먹여주겠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해서 칭구들이랑 세시마을가서 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석집에 팥죽 건네주면 주는 고약받고 마무리!! :)

 

 

 

 

이제부터 날짜 안밀리도록 적당히 찍어 올리게끔 노력해봐야 겠음!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