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패션님 그림 돌려 봄

 

 

 

 

 

이것은 원본

 

 

 

 

 

 

 

 

 

모츠가 그려준 그림

 

 

 

 

 

원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똑같이 구현은 못했지만, 조만간 다시 돌려보기로...!!

 

 

 

 

 

 

여니가 예~~~전에 그려준 그림

 

 

 

 

원본

 

최대한 맞춰보려 노력했지만, ai가 손은 못그린다며ㅠㅠ...

손만 빼면 다 이쁘다

 

 

 

 

같은 그림으로 여니가 돌려봐준 것

덕덕스러워서 후방을 주의 해야 할 것 같지만, 퀄리티는 괜찮아서 줍줍

 

 

 

 

 

 

 

강가님이 돌려주신 것!!

 

 

 

내 바람캐릭터를 그대로 돌려주셨다!!!

ㄱㅇㅇ!!!

 

 

 

 

 

모츠가 그려준 친구 캐릭터도 돌려봄 

 

 

 

 

 

원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은 없지만 이것도 친구 캐릭 돌려 본 것

 

 

 

 

 

 

남캐도 귀엽게 치면 잘나옴

 

 

 

 

 

남캐 좀 더 잘생기게 하고싶었는데 빨간가방은 도대체 어디서 튀어나온건지ㅠㅠㅠㅠ

 

 

 

 

원본이랑 달라도 너무 달라버림

 

 

 

 

 

 

여캐 돌리는게 제일 신남ㅋㅋㅋㅋㅋ

 

 

 

친구 캐릭 너무 귀엽게 잘나왔지만, 흰배경이 아니여서 좀 아쉽긴 하다ㅠㅠ

 

 

 

 

 

디테일이 많은 캐릭이였는데, 생략이 너무 많이 된 것 같지만, 잘 나와서 저장저장

 

원본

 

 

 

 

 

원하는 느낌이 아니지만 이쁨이쁨!

 

 

원본

바람캐릭이긴 한데, 남의그림으로 한번 더 돌려본 것

 

 

 

 

그림은 다 좋지만, 한복은 무조건 기모노 해석해서 좀 많이 아쉬움 ㅠㅠ

그래도 얼추 비슷해보이도록 노력했음

 

 

 

 

 

내가 돌려본 엄훠나 스러운 강가님

이 ai는 앞머리를 저렇게 밖에 표현을 못하는 건지 여태 돌리고보니 다 똑같은 것 같음

거기에 입력 삐끗하면 저렇게 후방을 잘 돌아봐야 하는 그림들이 생성된다

이쁘긴한데 ㅠㅠ... 어디 내놓기 쫌.......

 

 

 

 

모츠가 돌려봐준 것

 

마녀 느낌으로 꾸민건데 나름 느낌 잘 살려줬다

 

 

 

 

나나쟌이 돌려준 이미지ㅋㅋㅋ

적당히 귀엽게 잘됐다!!

 

머리가 짧아졌지만 예쁨

 

 

 

이것도 나나쟌이 뽑아줬음

원하는 느낌은 아녔지만 귀엽게 잘 나와줘서 바로 저장저장!!!

 

원본은 이렇게 생김 ㅋㅋㅋ

 

 

 

 

 

자기전에 내가 직접 돌려봤음

 

역시 손이 안나온그림이 제일 안 어색해서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

 

 

 

이것도 강가님이 돌려줌

비슷한 룩으로 한 것 같은데 다른 느낌 남

 

이런게 바로 꿀잼아니겠나!!! 하하하하!!!

'그림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짱구 트레 모음 2  (0) 2022.10.12
짱구 트레 모음ㅋㅋㅋ  (0) 2021.03.07
내가 그린 그림 모음  (0) 2021.03.06
2019년 버전 달빛 사람들 트레  (0) 2021.03.06
받은그림들  (0) 2021.03.06
47
MYOYOUN SKIN